브루잉 대중화 솔루션


브루잉 대중화 솔루션

브루잉 커피 시장,

아직 누구도 지배하지 못한 기회의 시장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으로

브루잉 커피를 내놓은 순간

매출 성장 + 커피 맛집


브루잉 커피 시장, 아직 누구도 지배하지 못한 기회의 시장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으로 브루잉 커피를 내놓은 순간

매출 성장 + 커피 맛집

포화된 커피 시장에서

브루잉 커피는 과연 블루오션일까요?

대답은 YES!!


브루잉 커피 선택 비중이

3~4%에 불과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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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루잉 커피는 비싸다


✔ 산미있는 커피는 사람마다

    선호가 다르다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30% 달성, 그 비결은?



✔ 브루잉 커피 메뉴 추가
-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 같은 가격 조건


✔ 소비자의 브루잉 커피 경험 확대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50% 달성 목표




그 목표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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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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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잉 커피의 가장 큰 장벽, 바로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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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카노와 동일 가격!

Q.

가격 장벽이 사라진다면,

고객은 자연스럽게 브루잉 커피를 경험하게 될까?



사례 Ⅰ.

MANO 운영 중이었던 고객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Ⅱ.

신규 매장 MANO 구매 고객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Ⅲ.

운영 중이던 매장에서 MANO 신규 구매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포화된 커피 시장에서

브루잉 커피는 과연 루 오션일까요?

대답은 YES!!

브루잉 커피 선택 비중이

3~4%에 불과한 이유는?


소비자의 주요 인식!


✔ 브루잉 커피는 비싸다


✔ 산미 있는 커피는 사람마다

    선호가 다르다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30% 달성, 그 비결은?





✔ 브루잉 커피 메뉴 추가
 -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 같은 가격 조건


✔ 소비자의 브루잉 커피 경험 확대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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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목표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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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달성 솔루션



주문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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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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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시,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인

브루잉 커피를 제안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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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30%  달성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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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O 브루잉은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를 사용!

아메리카노와 동일 가격!

Q.

가격 장벽이 사라진다면,

고객은 자연스럽게 브루잉 커피를 경험하게 될까?



사례 Ⅰ.


MANO 사용중이던 기존 매장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Ⅱ.


MANO 구매한 신규 매장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Ⅲ.


운영 중이던 매장에서

MANO 신규 구매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02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50%  달성 솔루션



주문





브루잉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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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시,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인 브루잉 커피를 제안한다면?

브루잉 커피 판매 비중  50%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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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031-695-5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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