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잉 대중화 솔루션
아직 누구도 지배하지 못한 기회의 시장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으로
브루잉 커피를 내놓은 순간
매출 성장 + 커피 맛집
브루잉 커피 시장, 아직 누구도 지배하지 못한 기회의 시장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으로 브루잉 커피를 내놓은 순간
포화된 커피 시장에서
브루잉 커피는 과연 블루오션일까요?
대답은 YES!!
브루잉 커피 선택 비중이
3~4%에 불과한 이유는?
소비자의 주요 인식!
✔ 브루잉 커피는 비싸다
✔ 산미있는 커피는 사람마다
선호가 다르다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30% 달성, 그 비결은?
✔ 브루잉 커피 메뉴 추가-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 같은 가격 조건
✔ 소비자의 브루잉 커피 경험 확대
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브루잉 커피 평균 판매 비중
50% 달성 목표
그 목표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1
30% 달성 솔루션
브루잉 커피의 가장 큰 장벽, 바로 가격!
MANO 브루잉은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를 사용!
아메리카노와 동일 가격!
Q.
가격 장벽이 사라진다면,
고객은 자연스럽게 브루잉 커피를 경험하게 될까?
사례 Ⅰ.
MANO 운영 중이었던 고객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Ⅱ.
신규 매장 MANO 구매 고객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사례 Ⅲ.
운영 중이던 매장에서 MANO 신규 구매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브루잉 커피는 과연 블루 오션일까요?
✔ 산미 있는 커피는 사람마다
✔ 브루잉 커피 메뉴 추가 -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 같은 가격 조건
50% 달성 솔루션
주문
경험
브루잉
제안
재방문율
증가
주문 시,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인
브루잉 커피를 제안한다면?
브루잉 커피 평균 비중 50% 달성!
MANO 브루잉은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를 사용!
MANO 사용중이던 기존 매장
MANO 구매한 신규 매장
운영 중이던 매장에서
MANO 신규 구매
02
브루잉 제안
재방문율 증가
주문 시, 아메리카노와 같은 가격인 브루잉 커피를 제안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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