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 시장인 커피 업계에서 필터 커피가
과연 블루오션
아이템일까요?
필터 커피 선택 비중이
3~4%인 원인은 무엇일까요?
소비자의 주된 견해
필터 커피는 비싸다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30% 확보
확보 비결은
동일 가격
50% 확보가 목표
목표를 확보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주문 받을 때, 필터 커피를 먼저 권유한다면?
50% 추가 확보!
필터 커피 진입장벽인 가격을 낮춰라!
아메리카노와
동일 가격 판매
유형 01 매출 포화 상태
MANO로 필터 커피를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한 경우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2 오피스 상권
아메리카노와 필터커피를
동일가로 판매한 경우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3 동네 상권
에스프레소 머신만
운영 중이었지만
최근 MANO를 구매한 경우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고객과의 첫 대면은 주문에서부터!
필터커피 권유로
새로운 경험을 전파
매장의 다양한 메뉴 중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필터커피를 권유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주문
경험
권유
재방문
유형 01 [매출 포화 상태]
MANO로
필터 커피를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한 경우
유형 02 [오피스 상권]
필터 커피를
유형 03 [동네 상권]
최근 MANO를 구매한
매장의 경우
매장의 다양한 메뉴 중,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필터커피를 권유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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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031-695-5524
Email: help@mano-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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