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 시장인 커피 업계에서 필터 커피가

과연 블루오션

아이템일까요?


필터 커피 선택 비중이

3~4%인 원인은 무엇일까요?


소비자의 주된 견해

필터 커피는 비싸다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30% 확보


확보 비결은

동일 가격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50% 확보가 목표


목표를 확보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주문 받을 때, 필터 커피를 먼저 권유한다면?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50% 추가 확보!


필터 커피 진입장벽인 가격을 낮춰라!

아메리카노와

동일 가격 판매

유형 01 매출 포화 상태

MANO로 필터 커피를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한 경우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2 오피스 상권

아메리카노와 필터커피를

동일가로 판매한 경우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3 동네 상권

에스프레소 머신만

운영 중이었지만

최근 MANO를 구매한 경우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포화 시장인 커피 업계에서 필터 커피가

과연 블루 오션 아이템일까요?

필터 커피 선택 비중이

3~4%인 원인은 무엇일까요?



소비자의 주된 견해

필터 커피는 비싸다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30% 확보



확보 비결은

동일 가격

필터 커피 평균 판매율

50% 확보가 목표



목표를 확보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과의 첫 대면은 주문에서부터!

필터커피 권유로

새로운 경험을 전파

매장의 다양한 메뉴 중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필터커피를 권유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주문





경험





권유





재방문

고객에게 주문 받을 때, 필터커피를 먼저 권유한다면?

필터커피 평균 판매율

기존보다 50% 추가 확보 가능


필터 커피 진입장벽인 가격을 낮춰라!

아메리카노 원두로 내린 필터커피

아메리카노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

유형 01 [매출 포화 상태]


MANO로

필터 커피를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한 경우


서울 양재 / 30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2 [오피스 상권]


아메리카노와

필터 커피를

동일가로 판매한 경우


전라 광주 / 18평 / 자체 로스팅




유형 03 [동네 상권]


에스프레소 머신만

운영 중이었지만

최근 MANO를 구매

매장의 경우


경남 함양 / 11평 / 구매 원두



고객과의 첫 대면은 주문에서부터!

필터커피 권유로

고객에게 필터커피 경험을 전파

매장의 다양한 메뉴 중,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필터커피를 권유함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주문












권유












경험












재방문

contact

Call:   031-695-5524

Email:  help@mano-korea.kr

follow us

Call:      031-695-5524 

Email:      help@mano-korea.kr